상담
신청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Q 디비딩프로는 어떤 플랫폼인가요?

    상담이 필요한 고객과 고객이 필요한 대표님들을 이어드리는 플랫폼이며 대표님들이 직접 고객의 상태를 확인하고 그 중 가장 적합한 고객을 선택하여 열람할 수 있는 자율 선택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.

  • Q 디비딩프로의 작동 방식이 궁금합니다.

    매일 실시간으로 접수하는 고객들의 정보를 보시고 컨택을 희망하는 고객의 정보를 열람하시면 비공개되어있던 나머지 정보가 상호에게 전달됩니다.

  • Q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결제는 현금결제를 통한 계산서발행, 카드결제 모두 가능합니다.

  • Q 어떻게 수집된 고객인가요?

    모든 고객의 매칭은 고객이 직접 온라인상에서 신청하여 수집된 정보입니다.

  • Q 지역은 선택이 가능한가요?

    대부분의 상품은 불가능하고 일부 상품은 가능합니다.

  • Q 대기자등록을 해야한다고 하는데 이건 무엇인가요?

    상품종류마다 사용자가 많아 디비를 더 이상 분배할 수 없는 디비의 경우 해당 메시지가 나타납니다. 대기자등록을 해주신다면 가능한 시점에 연락을 드리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

  • Q 결제시 언제부터 고객 매칭이 진행되나요?

    결제 시 원하시는 요일별 DB수량을 설정하시면 매일 원하시는 고객 매칭이 가능합니다.

  • Q 환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
    결제담당자를 통해 환불은 가능합니다. 단 환불은 할인율과 사용된 일자(영업일기준. 환불 요청일 포함)를 제외하고 진행됩니다.